BR바람성형외과, 확장 이전 통해 가슴⋅체형성형 허브로 새 도약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압구정역 새 진료시설로 확장 이전
- 의료진 및 스태프 확충, 최신장비 도입하여 진료수준 업그레이드


가슴 및 체형성형 전문 BR바람성형외과(대표원장 심형보)가 새해부터 신사동 압구정역 근처의 새 진료시설로 확장 이전해 환자들을 맞는다.

BR바람성형외과는 가슴성형 및 재건을 필두로 체형성형(복부, 팔다리, 엉덩이 등의 라인교정)에 특화된 진료시스템을 일찍이 확보한 전문 클리닉이다.

가슴성형분야의 심형보원장, 체형성형분야의 홍윤기원장, 마취통증분야의 정원철원장으로 분담된 시스템을 고수해 새로운 시술에 대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한, 자외선 살균시스템, 수술용 내시경 및 레이저 장비 등을 시술에 도입하여 정확성과 완성도 높은 시술결과를 만들어 내는 데 앞장서 왔다.

한편, 매년 3~4편의 가슴 및 체형성형 관련 논문을 국내외에 꾸준히 발표, 홈페이지에 소개된 논문의 수효가 74건(2010년 12월 기준)에 이를 정도로 가슴 및 체형성형 분야의 진보적인 교육센터의 역할을 분담하여 국내외로 공헌해 왔다.

2011년 새해부터 진료가 시작될 BR바람성형외과는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건물을 모두 성형외과 시설로 활용하게 된다. 전문의 및 스태프를 보강하고, 캔필드3차원 인체 스캐닝 장비, 수술 전 검사 및 유방 진단 장비를 도입해 원스톱 진료센터로서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BR바람성형외과 심형보 원장은 “새로운 터전에서는 그 동안 축적된 가슴과 체형성형 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8년의 세월을 함께 보내온 환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편안한 시설과 성실함을 더한 서비스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새 BR바람성형외과의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86-15 BR빌딩이다.

▶ 이전 위치 안내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