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넥케어 에센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얼굴만큼이나 자주 외부에 노출되는 목은 피지선은 적지만 움직임이 많아 쉽게 주름지는 부위이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 관리가 소홀해지면 피부 노화가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며, 한번 자리 잡으면 돌이키기가 참 힘든 것이 바로 목선의 주름과 탄력이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대표 츠찌다 오사무)에서는 얼굴 피부와 비슷한 듯 하면서도 전혀 다른 목 특유의 피부에 맞추어 설계한 넥케어 전용 제품 넥케어 에센스(60g * 29,000원)로 관리할 것을 제안한다.

오르비스 넥케어 에센스는 콜라겐 합성 촉진 효과가 있는 월도잎 원액과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하는 보습성분 진주단백 추출액 그리고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노화방지 작용을 하는 호호바 원액을 배합하여 신경쓰이는 목 언저리의 주름과 처짐, 까칠하고 칙칙한 어깨선 등을 물 흐르듯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끈적이지 않게 흡수되는 오일 컷 에센스라 민감한 피부가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겨울철 겉옷에 묻어나는 걱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자의 나이를 솔직하게 말해주는 골칫덩어리 목주름! 생기기는 쉬워도 지우기는 너무 어려운 목선의 탄력을 지켜주는 오르비스 넥케어 에센스는 1월 31일까지 사랑감사 특가 27,000원에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해는 바뀌었지만 목선만큼은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탱탱하게 지킬 수 있도록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 보자.

* 더 샵 : 명동점, 강남역 7번출구 앞,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 인터넷 쇼핑몰 : www.orbis.co.kr/
*무료 주문 전화 : 080-301-525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