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추천] 겨울피부관리시작은 초간단천연 클렌징 오일과 비누로 딥클렌징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꿀 피부를 위한 첫 단추는 바로 깨끗한 클렌징. 최근 연예계 대표 피부 미녀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다양한 클렌징 방법이 소개가 되면서 ‘클렌징’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그만큼 쉽게 간과할 수 있는 피부미녀들의 비밀, 클렌징에 주목해보자.

겨울철은 지나친 난방과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 건조가 심해지고 각질층이 두터워져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피부에 좋다고 소문난 화장품을 구입하거나 피부과 시술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꿀 피부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모공 속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피부고민해결법으로 천연기능성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폼으로 향균 디콕스 효과를 나타내며, 여드름을 예방해주는 저 자극성 클렌징이다. 여드름을 억제하고 피부 속 독소를 배출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하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속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민감한 아토피 피부에도 자극 없는 클렌징폼이다.

요즘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클렌징 세안이 뜨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리스킨((www.reskin.co.kr)의 새로운 신제품 트러블솔루션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없애보자. 부드러운 느낌의 클렌징 오일로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제거하여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클렌징 기능을 하게 된다. 또한 식물성 포도씨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효과적인 모공 클렌징을 도우며 모공을 깨끗이 하여 세안 후 상쾌함을 남겨준다. 또한 묵은 피지까지 제가가 되어 젊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제거가 가능하다.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클렌징을 한 후, 스팀 타올을 이용하여 모공을 충분히 열어줘 열려진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스팀 타올로 가볍게 제거해주고 가벼운 세안 후 충분한 수분공급과 영양으로 모공을 조여주고 진정시켜 준다.

오일과 같이 화장품 브랜드 리스킨(www.reskin.co.kr)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트러블솔루션 클렌징 로션으로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자. 부드러운 텍스쳐의 로션 타입 클렌저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보호막을 유지시켜 주어 섬세하고 민감한 피부를 지켜주며 피부 표면은 물론 25,000여개의 모공 속 보이지 않는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여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준다.
또한 클렌징 로션은 피부가 건성피부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크림보다는 유분기가 덜하여 가볍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 감을 주어 사용 후에도 당김이 덜하고 그에 비해 오일은 지성피부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고 오일이 피지와 메이크업을 함께 제거하여 피부 내 유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세안 직후 최대한 빨리 보습제품을 사용해 피부의 수분을 잡으면 당신도 꿀피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