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 리철진〉장진 감독 결혼

중앙일보

입력

○…장진감독 탤런트 구혜진과 결혼

〈간첩 리철진〉과 〈기막힌 사내들〉로 유명한 장진감독(28)이 탤랜트겸 영화배우 구혜진(24)양과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지난해 장감독의 영화데뷔작 〈기막힌 사내들〉에서 감독과 배우 사이로 처음 만나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감독은 영화뿐아니라 연극 〈택시 드리벌〉〈매직타임〉등으로도 잘알려진 인기 연출가로 현재 SBS영화프로 〈접속! 무비월드〉의 MC를 맡고 있기도 하다.

장감독의 아내가 될 예비신부 구혜진은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96년 MBC 25기 탤런트로 출발해 〈의가형제1〉〈짝〉〈예스터데이〉〈대왕의 길〉등에 출연한 바 있다.

○…김혜수, 대학생이 뽑은 베스트드레서

KBS 1TV ‘20세기 한국 톱 10’ 제작진이 서울대,연세대,동덕여대 등 서울지역 3개 대학 의상관련학과 학생 130명을 대상으로 올해의 베스트드레서를 물은 설문조사 결과 김혜수가 뽑혔다. 2위는 김희선, 3위는 이소라 가 꼽혔고 고소영, 심은하도 베스트드레서 다음 순위를 차지했다.

통통한 몸매에 건강미인으로 알려진 김혜수는 자신의 건강미를 과감하게 드러내 장점으로 부각시킨점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평가된다. 김혜수는 SBS의 김혜수의 플러스 유를 진행하고 있으며 요즘 드라마 인기순위1위를 달리고 있는 MBC 〈국희〉에서 열연 중이다.

이 설문조사 결과는 25일 방송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