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캡슐 커피머신, 애호가에게 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0면

네스프레소 시티스 603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로맨틱 홀 리데이를 꿈꾸는 차도남녀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날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 찬 바람 부는 겨울,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베스트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을 소개한다.

  ‘에스프레소 커피’는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쌉싸름한 맛으로 눈두덩이에 남은 아침잠을 물리쳐주는 에스프레소부터, 풍부한 우유 거품으로 허기를 달래주는 카푸치노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 에스프레소 커피. 매일 아침을 커피와 함께 시작하는 커피 홀릭들이 점차 늘어가고,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베스트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이 꼽히고 있다.

 특히 세계 최상위 1%의 커피를 집에서도 원 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는 커피 애호가인 차도남녀들의 커피 타임을 보다 간편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아이템이다.

 진공 포장된 캡슐 커피를 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900여 가지 아로마와 함께 크레마가 풍부하게 얹힌 최고급 에스프레소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게 해주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은, 강도와 맛에 따라 16가지로 나누어지는 네스프레소의 16가지 그랑크뤼 캡슐 커피를 이용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네스프레소가 최근 선보이고 있는 시티즈D 라인은 스마트한 기능에 60’s 화이트·리무진 블랙 등의 스타일리시한 색상과 디자인까지 더해져 커피 매니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중, 1960년대 이탈리아 건축 양식에서 자주 사용되었던 독특한 화이트 색상을 머신에 차용해 로맨틱하면서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한 시티즈 D라인 60’s 화이트 제품은 네스프레소 최고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 팀장은 “커피가 국민 음료로 자리 잡으면서 커피를 보다 고급스럽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에 따라 세계 최상위 1% 커피만을 선별해 캡슐에 담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가 2030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크리스마스와 같은 시즌에는 머신을 선물하려는 이들의 머신 구입 관련 문의가 2배 이상 증가한다”고 설명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