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수 '우미린' 사상최대 할인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천안의 미래가치 청수행정타운
▶법원, 검찰청, 세무서 등 13개 공공기관이 이전예정 (직접고용인구약1,200명예상)
▶수원, 광교 등 꾸준한 개발호재로 입증된 행정타운의 미래가치
▶천안최초 지역난방 및 U-CiTY 조성
▶녹지율 27%의 친환경 택지지구


우미건설 입주가 진행되고 있는 천안청수지구 우미린 아파트를 천안지역 최대 할인폭을 적용해 관심을 끌고 있다.

천안청수지구 우미린은 전용면적121㎡~163㎡ 총724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10%가량 미분양 물량이 남아있다. 이 아파트는 기존분양가 대비 대폭 할인가격으로 분양에 나서고 있다.

최초분양가대비 주택형별로 최저7,000만원에서 최대 1억5천만원 할인과 법원, 검찰청 등 행정기관이 당초계획대로 들어서게 되면 명실상부한 행정타운으로 변모하는 시점에 큰 시세차익을 누릴 것 이라는 기대감으로 지난달에 비해 현장을 방문하는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분양문의 : 041-522-5048)

◈ 청수지구내 유일한 고품격 중대형아파트 (중대형 희소성)

단지내 휘트니센터, 대형골프연습장, 남녀 구별된 대형독서실, 북카페, 노래연습장, 무인택배시스템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져 있고 고급주상복합 수준의 시설 및 마감재가 품격을 더해준다.

천연대리석, 화강석고급마감재, 고급부부욕실, 대형현관과 풍부한 수납공간, 확장형 발코니를 특화한 넓은 주방공간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안 청수지구 우미'린에는 단지만의 특화된 공간도 있다. 바로 필로티다. 일반적으로 필로티는 단지의 개방감을 높이고 입주민의 동선을 편리하게 하려고 설치되지만 이곳은 입주민의 휴게공간으로 꾸며 눈길을 끈다. 총11개동 가운데 타워형으로 설계된 중앙의 4개동 필로티는 각기 다른 테마를 갖춘 휴게공간으로 꾸몄다.


◈ 삼성에버랜드 조경팀이 시공한 천안최고의 단지조경

조경면적비율이 약 43%로 국제규격 축구장 규모의 넓은 중앙광장에 금강산을 형상화한 석가산과 생태연못이 조성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지 곳곳에 위치한 150여년 수령의 낙락장송과 약200년 수령의 팽나무가 식재되어 단지 내부가 공원같은 아파트다.

인근중개업소 관계자는 "단지를 둘러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라며, “청수지구는 행정타운에 따른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분양가할인으로 가격메리트가 커질것으로 보여 잔여물량에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고, 지금이 적기라고 보는 수요자들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고 전했다.

빠른 입소문과 방문객의 증가로 조기 마감될수 있기에 관심있으신 분은 좀더 서둘러야겠다.

(분양문의 : 041-522-504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