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에 강한 '아이폰4 이고 스냅 케이스' 출시 예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폰4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며 부속품인 케이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이고앤컴퍼니(http://egoncompany.com)가 새로운 아이폰4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혀 기대를 받고 있다.

이고앤컴퍼니는 이미 ‘아이폰4 이고 슬라이드 케이스’를 통해 높은 기술력을 보여주었다. EXL소재와 SF코팅을 소재로 제작해 충격에 약한 아이폰4를 보호하고, 기존의 다른 케이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사선형 디자인을 채택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색상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서 많은 아이폰4 유저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았다.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이고앤컴퍼니가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아이폰4 이고 스냅 케이스(iPhone4 ego Snap Case)’ 제품으로, 광학용 소재를 사용해 수정과 같은 투명함과 스크래치 대응의 우수성을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아이폰4에 최적화된 케이스답게 뛰어난 투명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스크래치에 약한 기존의 아이폰4 케이스와는 달리 스크래치 대응력이 뛰어나다.

이고앤컴퍼니 김동훈 마케팅 팀장은 “아이폰4 이고 스냅 케이스는 소재 및 디자인 면에서 뛰어나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대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초에 출시 예정인 아이폰4 이고 스냅 케이스는 APR(Apple Premium Reseller)전문매장인 A#, 프리스비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판매되며, 온라인에서도 곧 판매될 예정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