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홈세트 6종 출시

중앙일보

입력

행남자기는 올시즌 혼수 시장을 겨냥해 새로운 개념의 홈세트 6종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의 디자인은 럭셔리,자연주의, 심플로 요약된다.기존의 유행하던 퓨전 스타일의 사각, 팔각, 조각 등이 복합적으로 가미된 새로운 형태에 은은한 파스텔 컬러, 전통 유약 컬러의 디자인, 핸드페인팅 기법의 디자인, 골드와 실버를 에칭 기법으로 표현한 화려함을 가미한 색상으로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이회사는 설명했다.

이번 행남자기 신제품은 본차이나 홈세트 4종, 뉴세비앙 홈세트 2종이다.

이중 홈세트 뉘앙스는 일반 원형 형태와 차별화 되는 줄무늬 조각위에 은은한 플라워 패턴이 접목되어 신비감을 준다는 것이다. 홈세트 미소는 패브릭 고유의 부드러움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 신형 뚝배기, 생선 접시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각 형태와 라운드 형태의 접시를 혼합하여 구성했다.

로드데일 홈세트는 주문형 홈세트. 구성품을 낱개로 필요한 수량 만큼 구입하여 홈세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2인용 디너세트 블러섬 시리즈는 플로럴 소재의 디자인으로 2인용 커피잔세트, 디너접시2, 숲접시2, 개별 접시 2장으로 구성됐다. 홈세트 퍼피윰은 기존 도자기보다 백색도와 강도를 크게 증가시킨 뉴세비앙 제품이다. 기존 홈세트 뚝배기의 용량이 작다는 점을 개선한 새로운 형태의 뚝배기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 홈세트 발리는 홈세트 퍼피윰과 같은 구성으로 실속과 감각을 가미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이회사는 설명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