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 메모] 농협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8면

◆농협(www.nonghyup.com)은 전국 467개의 주말 농장을 분양한다. 무.배추 등 채소를 가꾸는 주말 텃밭(340개),사과.배 등 과일 나무를 가꾸는 주말 과수원(103개), 사슴.염소 등을 기르는 주말 목장(24개) 등이다. 분양 가격은 주말 텃밭의 경우 1구좌(농지 5평 기준)에 5만~10만원. 농장별로 농사 기술을 가르쳐 주고 농기구를 공짜로 빌려 준다. 원두막.주차장 등 편의 시설도 있다.

◆애경은 섬유유연제 '아이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위스 허브 에센스 등을 사용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은나노 성분이 함유돼 있어 항균 효과도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2kg이 4500원선.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는 SK텔레콤과 손잡고 'T.G.I.프라이데이스 모빌 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6월부터 휴대전화로 예약할 수 있고, 음식 값도 휴대전화 요금으로 대신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국화장품 '칼리'는 과일 성분을 넣은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드 베리와 자몽 원액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세럼이 2만원대, 크림이 2만2000원대.

◆한국코카콜라는 이온 음료 '이온 에이드'를 출시했다. 기존 이온 음료보다 소금 성분을 줄이는 대신 지방 분해 성분인 L-카르니틴을 넣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오테크(www.eo-tech.co.kr)는 이어폰 베이안을 선보였다. 귀에 들어가는 부분을 줄인 대신 음을 모아서 전달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02-843-25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