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어리게 더 매끄럽게 … 화장품 세트 눈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화장품은 종류가 많은 만큼 효능과 효과를 잘 살펴보고 구입해야 한다. 추석을 앞둔 선물용이라면 더욱더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적지 않은 돈을 투자해 좋은 선물을 했는데 받는 사람이 기뻐하지 않는다면 이보다 더 큰 낭패는 없다.

왼쪽부터 설화수 ‘진설스페셜 2종 기획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어 모디파이어 LX 핑크리본 세트’, 오르비스 ‘리프트 브라이트 에센스’와 ‘포어존 콘트롤에센스’, 한율 ‘극진 2종 기획세트’.

◆젊은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설화수 진설스페셜 2종 기획세트’는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서해 대청도의 적송에서 추출한 성분이 탄탄함과 매끄러움을 전해줘 나이보다 젊어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함께 진설라인 및 진설파우치가 함께 증정돼 소중한 분을 위한 최상의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다.

◆피부세포를 되살리는 선물세트=소중한 사람의 피부를 세포부터 바로잡아 되살리고 싶다면 헤라의 에이지 어웨이 라인 대표 제품인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를 선물하자.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는 피부 젊음에 관여하는 13가지 성장인자 활성 성분들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주는 세포 모사체 앱셀LX™를 핵심 성분으로 하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처지는 얼굴을 팽팽하게 하는 선물세트=한율은 얼굴선까지 팽팽해지는 깊은 탄력을 선사하는 ‘한율 극진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한율 극진 스킨과 에멀젼은 인삼·포공영·산약·고본·승마를 96시간 열과 냉을 반복해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시킨 극진고를 함유했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이 처지는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독소를 배출시키고, 재생력을 불어넣어 처진 얼굴선을 조여 준다.

◆동안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오르비스에서는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와 리프트 브라이트 에센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는 처지고 넓어져 눈에 띄는 모공을 확실하게 조여주고 채워주는 모공 전용 에센스다.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시켜 콜라겐이 감소되는 것을 막아내 주며, 모공 주변의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끌어올려 모공이 눈에 띄지 않는 피부로 정돈해 준다.

리프트 브라이트 에센스는 생기없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가꾸어 주는 에센스다. 콜라겐·엘라스틴 등의 진피성분을 생성해 내는 선유아세포를 늘려준다. 또 진피의 작용을 활성화시키는 히말라얀 라즈베리 뿌리 원액과 콜라겐의 탄력구조를 튼튼하게 만드는 백리향 원액의 리프팅 효과로 탄력 넘치는 페이스 라인을 가꿔 준다.

오르비스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고마운 분들께 동안 피부를 선물하고, 한가위 특별 구성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