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피부 솔루션제품 ‘SIS 아크클리닉’ 환절기 맞아 판매 호조

중앙일보

입력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에 접어들고 있다. 기온차는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해 여드름이 악화되고 피부 건조화와 각질 현상으로 여드름이 더욱 심해지고 만성화가 될 우려가 있다. 특히, 유례없이 무더웠던 지난 여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피로도가 겹치면서 각종 세균과 이물질에 무방비로 노출될 수 있다. 또 입시가 다가오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수험생들의 피부는 보습과 세안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일양약품과 숙명여대, 삼성서울병원(SIS면역학연구센터)이 공동으로 개발, 중·고등생 및 대학생에게 ‘피부개선 핫 이슈’로 판매되고 있는 ‘SIS 아크클리닉’은 가을철 여드름성 피부트러블 흔적 등의 잡티 관리와 손상된 피부조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피부솔루션 제품이다.

대학병원 피부과 전문의들의 임상에서 ‘SIS 아크클리닉’사용자에게 개방 면포와 농포 감소와 여드름 정도 및 피부 번들거림 감소로 여드름 개선은 물론, 조기예방까지 검증되어 기존 구매자들의 높은 재 구매율과 특히,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여성과 사춘기 학생 등에게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SIS 아크클리닉’은 순식물성 천연성분으로 개발된 무향·무색·무알코올의 피부 친화적 제품으로 피부본연의 자기조절능력 극대화와 지친 피부의 회복에도 효과가 있으며, 뛰어난 수렴효과와 함께 각질, 모공, 과잉피지분비 및 항균과 재생을 도와주는 등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치유하는 맞춤형 제품이다.

피부상태에 따라 건성용과 지성용 두 가지를 따로 구성되어진 ‘SIS 아크클리닉’은 피부트러블에 민감한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을 주요 타깃으로 게릴라성 로드샘플링과 거리 행사를 통해 제품 관여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언제나 가능한 무료샘플신청으로 관리가 어려운 피부 개선력을 눈으로 확인시켜 주고 있다. 또한, ‘SIS 아크클리닉’은 서울 주요 대학병원에 랜딩되어 9월부터 피부과에서 처방되어 질 것이며, 주문판매와 함께 다양한 판매활로를 개척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등 온라인에서의 이슈와 고객들의 사용 후기가 온라인 커뮤니티(www.sisclinic.co.kr) 에서 수시로 자유롭게 업로드 되도록 하여, 사이트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그 중 제품의 Before와 Afer를 비교할 수 있는 포토후기가 관심이 집중되고 재구매도 꾸준이 이루어지고 있다.

일양약품 ‘SIS 아크클리닉’은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과 수능시험 준비로 분주한 수험생의 또 하나의 스트레스인 피부트러블 개선을 걱정하는 부모님에게 관심과 사랑의 제품이 되고 있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