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20일만에 주식부자로 등극하기 ‘유망종목 리포트 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식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수익을 안겨주며 투자 멘토의 롤모델로써 인정받고 있는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팍스넷과 SK증권 합동주최로 2010년 8월 21일(토) 오후 1시 SC컨벤션 강남센터에서 <무료 주식시황 설명회>를 열고, 선착순 1천명 참가자를 한정 대상으로 하반기 고수익 해법을 전수한다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글로벌 경기 회복이 가시화 되고 있는 지금은 더 이상 주식투자를 주저해서는 안 될 시기다”며 “진정한 승부처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대응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특히 종목선정, 시황분석, 글로벌 거시경제분석 등 주식투자의 각 핵심요소 별 대한민국 1인자로 활동하고 있는 애널리스트들이 총 출동, 시장의 등락에 상관없이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핵심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설명회 1부에서는 글로벌 거시경제 분석의 1인자 ‘솔로몬’이 하반기 한국경제의 상승 모멘텀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고수익 종목발굴의 1인자 ‘미스터문’이 최근 연속 고수익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성장형 실적주 공략법과 하반기 핵심 유망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3부에서는 대한민국 기술적 분석의 1인자 ‘독립선언’이 하반기 주식시장 시황 전망 및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등, 강연 내용과 규모에 있어 사상 초유의 강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내 최정상 전문가가 투자 노하우를 집결해 탄생시킨 2010년 하반기 절대 핵심‘유망종목 리포트 북’이 전격 공개된다.

하이리치는 최근 삼성정밀화학, 하이닉스, 한화, 두산, SK에너지, 휴맥스, 보성파워텍, 모건코리아, SK컴즈, 아트라스BX, KH바텍, 현대하이스코, 삼화콘덴서, 현대증권, KG케미칼 등의 종목을 선취매 함으로써 10% 내외의 수익을 거두며, 개인투자자들의 수익 실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국내 최정상 애널리스트들이 탁월한 실전 호전을 바탕으로 성장성과 수익성은 물론, 기술적 분석상으로도 진정한 고수익 패턴의 요건을 충족하는 종목을 엄선한 ‘유망종목 리포트 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리치는 “향후 2~3년 안에 도래하기 어려울 기회의 장에서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이라면, 이번 <무료 주식시황 설명회>에 반드시 참여할 필요가 있다”고 주문하며 “1천명 한정으로 선착순 사전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8월 20일 금요일까지 하이리치 홈페이지의 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금일의 이슈 종목>
고려제약, 덕성, KG케미칼, 대한전선, 엔씨소프트, 하이닉스, 삼성전기, 삼영홀딩스, 기아차, 쌍용차, LG디스플레이, 두산중공업, 씨모텍, 삼성전자, POSCO, 대한전선, LG전자, KB금융, 대우차판매, 현대제철, 삼성중공업, 알앤엘바이오, 아이마켓코리아, STX조선해양, 아이리버, 이화공영, 삼성생명, 두산인프라코어, 웅진에너지, 현대건설, 현대차, 우리금융, 삼성SDI, 대우조선해양, 삼양옵틱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