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꼬박꼬박! 소형오피스텔 상종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아파트 떨어지자 수익성 부동산에 돈 몰려....

아파트 시장의 침체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동안 주택시장에서 관심밖에 벗어나 있던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2010년 들어 오피스텔 시장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아파트 시장이 하락국면에 접어들면서 전국의 중소형 오피스텔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고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수 있는 대체 투자상품으로 오피스텔이 부각되면서 오피스텔 분양과 투자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것 부동산 전문가들은 역세권 소형 오피스텔이라면 향후 내재가치와 지역개발호재를 고려하여 적극투자를 권장하는 추세다.

정부가 오피스텔을 “준주택”으로 지정하는등 규제완화 기대감이 커지면서 건설업체들도 분양을 서두르고 있으며 이런 오피스텔 분양은 수도권 신도시와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 용인 동백역 최초 소형 오피스텔 분양 !!

YJ종합건설이 용인 동백택지지구의 동백역 바로앞에 르헤브 소형오피스텔에 대한 신규분양에 들어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동백역 최초 고품격 소형오피스텔인 르헤브는 지하3층 - 지상12층 규모로 풀옵션 15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르헤브 오피스텔은 동백역 1분거리에 위치하며 부근에는 연세세브란스병원(공사중),삼성물산 기술연구소,대우프론티어IT단지등 총 2만여명 정도의 인구가 동백지역으로 유입될 전망이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주거공간이 상당히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어 르헤브 오피스텔은 임대료 상승효과와 상당한 시세차익이 예상되는 것은 물론 높은 프리미엄과 지가상승이 기대되는 오피스텔로 평가된다

대표 031) 726-168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