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더운 여름용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를 사용한 브래지어·팬티 세트(5만6000원)를 출시했다. 땀을 잘 흡수하고 내의 내부를 건조하게 유지해줘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러닝과 팬티로 구성된 남성용 세트(5만4000원)는 땀을 냉매 에너지로 전환하는 기능성 섬유인 ‘아이스필’을 사용했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식이섬유 음료 ‘화이브 미니’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식이섬유인 폴리덱스트로스가 병당(100mL) 4000mg씩 담겨 있다. 이는 양상추 한 통을 통째로 먹는 것과 비슷한 양. 비타민C도 성인 하루 권장량의 3배 정도 넣었다.
◆대상은 우리쌀로 만든 ‘청정원 우리쌀 죽 3종’과 ‘우리쌀 수프 5종’을 출시했다. 순수 국산 재료로만 만든 게 특징. 죽 3종(야채·잣·쇠고기)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강조해 아침 대용식과 이유식으로 쓸 수 있다. 야채죽에는 양배추·양파·당근·케일 등 국산 야채가 48%가량 들어 있다. 죽(60g)이 1300~2300원, 수프(60g)는 1100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새로운 디자인의 뉴 캔 제품을 출시했다. 용기 전면에는 레이스 트랙(Race Track)을 연상시키는 라벨을 넣고, 뒷부분에는 수직으로 브랜드 로고를 넣어 클래식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이 회사는 이달 말부터 병 제품에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