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카드사용 활성화 행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3면

***카드사용 활성화 행사

◇ 조인스닷컴은 ㈜SBC.㈜한국스포츠방송과 함께 신용카드 사용의 활성화를 위한 사은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이지체크 신용카드단말기를 사용하는 매장에서 받은 카드매출전표 하단의 거래고유번호를 ARS전화 060-702-7002로 걸어 입력하면 된다.

입력된 거래 고유번호에 대해서는 실시간 자동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김치냉장고와 5명에게 디지털카메라를 선물로 준다. 또한 10명에게는 5만원권 외식상품권 각 1매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현대카드로 사명 바꿔

◇ 현대카드는 이달 중순 임시주총을 열어 사명을 다이너스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변경했다. 현대카드는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며 다이너스 비자.마스터 카드 브랜드를 모두 취급, 멀티카드를 선보일 방침이다. 현대카드는 자동차 카드도 개발할 계획이다.

***'LG ACE카드' 판매

◇ LG카드(http://www.lgcard.com)는 중장년층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ACE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LG ACE카드'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질적인 서비스를 선호하는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건강 보험,레저 여행, 쇼핑, 자동차, 호텔 문화등 서비스를 모은 중장년층을 위한 멀티기능의 원(One)카드다.

이 카드는 전국 15개 종합병원에서 종합검진시 특별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안심하고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물품 보상 보증기간 연장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등을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