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투자로 안정적인 현금 수입! 수익형 부동산은 어떻게 투자하는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금까지 서울 강북 지역의 쇼핑 메카는 주로 동대문과 명동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아웃렛상가의 형성이 구로, 신도림, 가산디지털단지 등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쇼핑의 한 획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경제불황과 알뜰쇼핑의 붐으로 비교적 저렴한 것을 찾는 구매자들이 늘어나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격인 아웃렛몰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구로역 인근 CGV와 애경백화점(AK프라자)이 스카이라인으로 직접 연결된 '나인스 에비뉴'는 논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선진국형 운영방식인 100%임대형 운영방식을 도입해 수익성과 안전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루 갖춘 상가로 평가 받고 있다.

나인스 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구로역과 직접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월드베이스볼 야구 붐에 힘입어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 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지하5층 지상36층 규모의 나인스 에비뉴는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된 스타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이미 영업을 시작했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과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포토관, 한류테마 공연장, 대형 마트 등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 오픈 중이다. 또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로비층에 스타갤러리 아뜨엔느가 현재 인테리어 공사 중으로 4월 중에 오픈 되며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하여 플레이보이즈 야구단(김승우, 장동건, 현빈 등)의 MD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CGV영화관이 있는 애경백화점과 브릿지로 연결해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분양가는 6,800만원~14,500만원까지 다양하고 융자는 최대 40%다. 연12% 수익이 2년간 확정되어, 연 816만원~1,750만원의 수익을 회사로부터 보장 받을 수 있으며, 특히 3층 실투자금은 3천만 원대로 1,632만원을 일시 지급받을 수 있다. 점포위치는 선착순으로 지정되고 있다.

문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