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전국모의고사 … 실력측정 ‘가늠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에듀모아’(www.edumoa.com 대표 금훈섭)는 100만 명 이상의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초등 e-러닝 1위 사이트다. 월 1만원의 합리적인 교육비로 전 과목 공부가 가능해 사교육비 절감 효과가 크다.

에듀모아는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매일 전 과목 20문제 풀이로 복습· 예습을 할 수 있는 일일학습과 주요과목 (국어·수학·사회·과학) 인터넷 강의, 중간·기말 시험 대비 특강,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볼 수 있는 클리닉 학습을 서비스하고 있다.

월 1회 에듀모아에서 시행하는 전국 모의고사는 전국에서 본인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볼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창의력·사고력 향상을 위한 영어·수학·한자 과목의 급수제, 독서 논술 학습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되고 있다.

또 정회원에게는 매월 4호의 수학 계산력(연산) 학습지를 무료로 가정에 배송해주고 있어 반복되는 계산력 학습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초등학습은 스스로 공부하지 않으면 자칫 지루해할 수 있기에 적절한 동기유발과 부모의 지속적인 관심이 더욱 중요하다. 에듀모아는 매일 적정량의 학습내용을 학생들이 쉽고 재밌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각종 학습게임과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12월 16일부터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편 기념 이벤트가 시행된다. 선덕여왕 촬영장 등 가족이 함께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전통 한옥 호텔 숙박권과 MP3 플레이어와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회원에게는 도넛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