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하이트맥주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7면

◇ 하이트맥주는 다음달 1일부터 하이트맥주의 상표를 바꾼다고 28일 밝혔다. 깨끗하고 시원한 이미지를 위해 은백색 바탕에다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Hite' 의 로고를 비스듬한 글자체로 처리했다.

◇ 아트지 전문생산업체인 신무림제지는 영화 쉬리를 만든 ㈜강제규필름이 새로 제작하는 '단적비연수 : 은행나무 침대2' 영화의 홍보용 포스터와 팜플렛.엽서 등에 사용되는 최고급 아트지 1억원 어치를 무료로 지원하기로 했다.

◇ 삼성전자는 28일 신라호텔에서 미국 영화업체인 워너브라더스사와 차세대 영상 매체인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DVD) 시장에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하는 내용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 LG화재는 인터넷 보험 가입 사이트인 인슈어런스몰의 가입회원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23일까지 인터넷 홈사이트Ensurance(http://www.lginsure.com)를 방문해 퀴즈를 맞춘 1천4백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1억원 어치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