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에스원, 쌍용건설과 '아파트 경비시스템 옵션' 조인식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5면

◇ 첨단 경비업체 에스원은 앞으로 쌍용건설이 짓는 아파트에 첨단 아파트 경비시스템인 'TAS-Ⅰ' 을 기본 옵션으로 넣기로 하고 11일 조인식을 체결했다.

◇ 나래시큐리티는 중국 선양(瀋陽)시에 위치한 동우기업집단과 전자경보기기 합작사를 설립키로 하고 11일 의향서에 조인했다.

◇ 한솔PCS는 당초 23~24일 실시키로 했던 유상증자 청약일을 12월초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15일 개최 예정이던 기업설명회도 17일로 연기됐다.

◇ 현대백화점은 SK텔레콤과 제휴, 011 휴대폰으로 현대 인터넷 쇼핑몰(http://www.hyundaidept.com)에 접속해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 SK㈜는 자사의 주유카드인 엔크린보너스 카드와 현금상환 서비스인 오케이캐시백 제도를 통합, 운영키로 했다. 앞으로 엔크린보너스카드로 SK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 경우 1천원당 5원씩 적립된다.

◇ 현대자동차는 12일부터 중형버스 '카운티 리무진' 을 시판한다. 기존 29인승을 12~15인승으로 줄이고, 냉.온장고를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형 3천8백50만원.

◇ 삼성전자는 소음을 낮춘 대용량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를 개발, 15일 출시한다.

◇ 한국야쿠르트는 17일부터 미 8군에 야쿠르트.수퍼100 등 각종 발효유 제품을 납품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