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초원] 탄도 조절 클럽 '페르마' 개발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탄도 조절 클럽 '페르마' 개발

골퍼가 골프클럽의 탄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클럽이 개발됐다. 국산골프채 메이커 ㈜맥켄리인터내셔널(대표 김명식)은 최근 세계 최초로 로터리 디렉션 컨트롤시스템을 장착한 '페르마' 드라이버(사진)를 개발했다. 이 클럽은 클럽 헤드 밑부분에 달린 방향조절 다이얼을 돌려 무게중심을 자유롭게 이동시킴으로써 페이드.드로 등 8가지 구질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 골프규정에는 클럽에 어떠한 기계장착도 금지하고 있으나 맥켄리는 로터리 디렉션 컨트롤시스템을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골프협회(R&A)의 공인을 받았다. 단조 티타늄을 사용하고 헤드용량이 2백60㏄인 페르마는 클럽의 로프트가 10.5도며 샤프트 길이는 44인치부터 세종류가 있다. 02-551-6011.

*프라자CC 콘도패키지 분양

프라자CC는 주중 골프장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더블플러스' 콘도회원권을 분양중이다. 더블플러스 회원권은 주중에 강남300CC 외의 수도권 골프장 1곳에 회원대우를 받게 되며 남광주CC와 용인.설악프라자CC의 준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다. 02-729-3813.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설립

미국 골프용품 메이커인 테일러메이드사가 지난 5일 한국지사인 테일러메이드코리아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97년 아디다스사와 통합된 테일러메이드사는 1차사업으로 '이너젤골프공' 을 출시했다.

*천룡CC 주중회원 모집

천룡CC가 퍼블릭골프장 개장을 기념해 주중회원 1백명을 모집한다. 입회금(개인 1천5백만원)은 2년 뒤 원금을 받환받게 되며 그린피가 면제되고 8분간격 티업으로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02-400-9766.

성백유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