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라자는 매장마다 축적된 고객데이터를 관리하고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시스템)를 구축하여 체계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 실행하고 있다.
디지털프라자의 ‘고객관계관리(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는 ‘3131캠페인’으로 대표된다. 3131캠페인은 제품 구입 후 3일 후에 고객에게 감사 전화를 하고 1달뒤와 3달뒤에 감사메일을 보내고 무상서비스 만료 1개월전(11개월째)에 고객에게 전화로 무상서비스 만료 기간을 알려준다.한번 디지털프라자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모시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내고객 알기 캠페인을 통해 방문고객을 먼저 알고 응대함으로써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른 유통과의 차별화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디지털프라자에는 전문 판매 상담사인 디지털마스터가 전문적이고 친절한 고객 응대를한다. 디지털마스터 제도는 2004년 하반기부터 실시해왔으며 파브· 하우젠· 애니콜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한 제품 기본원리와 고객 접점 CS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사람에 한하여 부여하는 노동부 공인 자격제도다. 현재 디지털프라자에는 1600여명의 디지털마스터가 활동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프라자는 파브·지펠·하우젠·센스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제품 뿐만 아니라 가전소물까지도 모든 고객이 부담없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고객 친화형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