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산임수형 명품 아파트!! 파주 푸르지오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파주에 푸르지오가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으로 총 450가구가 분양되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이다. 잔여가구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며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입주는 2010년 4월 예정이고,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파주 푸르지오는 배산임수 [背山臨水]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지세(地勢)라는 뜻으로, 풍수지리설에서 주택이나 건물을 지을 때 이상적으로 여기는 배치이며,남저북고형의 지형을 활용해 전 가구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설계, 채광ㆍ통풍을 극대화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골프연습장, 단지내 피트니스시설,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독서실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또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했으며 파주에선 유일하게 단지내 폭포가 조성된다.
인근에 초ㆍ중ㆍ고교가 도보통학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인근에 파주영어마을이 위치해 아이들의 외국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통일동산, 통일전망대, 도라산 평화공원 등 각종 남북교류를 위한 문화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지역이다.

여기에 경의선 복선전철,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경춘 고속도로, 지하철 9호선 교통 라인을 따라 아파트 분양시장이 활기를 띄면서, 굵직한 대형 교통 호재 후광을 업고 얼마 남지 않은 미분양 물량에 막바지 수요자가 몰리고 있다. 수요자가 직접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한층 낮춘 분양가로 입맛에 꼭 맞는 맞춤형 아파트를 골라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풍부한 수요 확보
아파트 반경 5km내에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 LG그룹이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 현재 1단계로 2008년부터 이 지역 월롱 산업단지에는 LG 디스플레이의 생산 공장이 있는 본 단지와 국내외 협력업체들의 입주 진행 중.


@ 파주 금릉역에서 서울역까지 50분안에 ‘OK’

7월 1일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은 경기 서북부 지역의 교통망의 중심축 중 하나로 부각될 것으로 보이는 노선이다. 경의선 복선전철은 파주 문산에서 서울 마포구 상암DMC까지 모두 17개역으로 구성된 노선이다. 기존 경의선 14개 역에 금릉-탄현-풍산-DMC 등 3개 역이 추가됐다. 급행 전동차를 타면 파주금릉역에서 월드컵경기장역까지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1시간에 한 대꼴이던 배차 시간도 15분 간격으로 줄어든다. 출퇴근 시간대에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역에서 일산역까지 소요 시간은 39분여밖에 걸리지 않는다.

김은경 스피드뱅크 리서치 팀장은 “경기 불확실성으로 볼 때 실거주를 전제로 한 투자가 바람직한 만큼 오래된 기존 단지보다는 양도세 면제 등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미분양 아파트나 신규 분양이 투자처로서는 더 적당하다”고 조언했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69901-04-047852 예금주는 ㈜대우건설이다. 직접와서 보고, 듣고 확인하라.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조치된다.

홈페이지 http://www.prugio.net

파주푸르지오 분양사업부 031) 914-83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