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푸르지오 아파트 무조건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의 분양가를 가진 명품 아파트가 나타났다. 경기도 북부 개발의 핵심인 파주에 대우건설이 파주 푸르지오를 분양중에 있다. 지상 지하 총 19층 8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33A형부터 (구)58형까지 다양한 크기로 총 450가구가 분양 예정에 있다. 2010년 4월 입주 예정에 있는 파주 푸르지오는 잔여세대에 대해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고 전가국에 주방 발코니 확장공사를 무료로 해주고 있어 비용절감에도 뚜렷한 이점이 보여지고 있으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특히 파주푸르지오 아파트에서 반경 5km내에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LG그룹이 2015년까지 27조원을 투자해 LCD분야 세계 최강을 목표로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발표가 있었다. 이로서 파주시는 문산첨단협력단지와 함께 국내 최고의 거대 LCD 클러스터를 형성하게 될 예정고 이를 통해, 전체 입주가 끝나는 시점에는 주변 환경과 지역 여건의 호재로 인한 프리미엄 상승이 예상되고 있어 지금이 투자 적격타이밍이다.
또한 26만㎡(8만평) 규모의 영어마을이 있고 이화여대 국제캠퍼스가 설립되는 등 향후 글로벌 특성화 교육의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하는 할 것으로 보여 ‘에듀(Edu) 프리미엄’도 함께 작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파주시는 비과밀억제권역에 속해 신규 분양 계약을 체결하면 5년간 양도소득세가 100% 면제되며 파주는 전용면적149㎡ 이상면적도 관계없이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는다 행정안전부의 지방세법 개정지침에 따르면 2월12일 이후 수도권의 미분양주택을 구입할 경우 취득록세 .등록세를 75%감면해주기로 했다. 김은경 스피드뱅크 리서치 팀장은 “경기 불확실성으로 볼 때 실거주를 전제로 한 투자가 바람직한 만큼 오래된 기존 단지보다는 양도세 면제 등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미분양 아파트나 신규 분양이 투자처로서는 더 적당하다”고 조언했다.

결국 위 모든 내용을 종합해 봤을 때, 파주 푸르지오는 브랜드 있는 명품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투자처로도 결코 손색이 없다는 것이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69901-04-047852 예금주는 ㈜대우건설이다. 직접와서 보고, 듣고 확인하라.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조치된다.

파주푸르지오 분양사업부 031) 914-83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