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지하 4백20m에서 뽑아올린 화산 암반수 지하수여서 수질이 순수하고 깨끗하다는 점으로 급속도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농심은 제주 청정지역에서 나온 지하수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광고하고, 페트병 용기 디자인도 푸른색의 산뜻한 디자인을 택함으로써 깨끗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월평균 1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생수 시장 (페트병 부문)에서 점유율이 40% 수준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
한라산 지하 4백20m에서 뽑아올린 화산 암반수 지하수여서 수질이 순수하고 깨끗하다는 점으로 급속도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농심은 제주 청정지역에서 나온 지하수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광고하고, 페트병 용기 디자인도 푸른색의 산뜻한 디자인을 택함으로써 깨끗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월평균 1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생수 시장 (페트병 부문)에서 점유율이 40% 수준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