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대, 졸업생에게 4년간 주전공과목 청강서비스 무료 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사이버대학교(www.kcu.ac 총장 이우용)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졸업생들이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졸업 후 4년간 본인의 주전공과목 청강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한 학기 수 백만원에 해당하는 강의콘텐츠를 졸업 후에도 청강할 수 있는 것으로서 국내 대학들로서는 전례가 없는 특전이다.

한편, 이 대학은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일반전형을 통해 200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및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학점당 수업료 8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일반전형 기간 중에는 직장인이 대다수인 신•편입생의 어려운 경제사정을 고려하여, 특별전형과 동일하게 직장인(주부포함) 전원 수업료 30만원 학비감면혜택을 부여하며, 원서접수는 인터넷(go.kcu.ac)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상담문의 02-3149-9611)

한국사이버대학교는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실시한 「원격대학종합평가」결과 경영•행정•물적자원(시설/설비/시스템)부문에서 전국 17개 사이버대학 중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8년에는 고등교육기관으로의 전환을 승인 받았다.

그리고 개교 8년 만에 사시 합격자 5인 및 소방기술사 합격자 3인을 배출하는 쾌거를 올렸으며, 바쁜 직장인이 대부분인 사이버대학 학생들을 위해 이 대학이 국내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PDA/PMP/UMPC용 강의파일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료출처: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www.kcu.ac
상담문의: 02-3149-961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