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레저타운 포니 체험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유일레저타운 포니 체험하세요
일년 내내 만나는 나만의 작은 말

유일레저타운(대표 현상훈)이 포니(PONY 마종)를 체험학습용으로 일반인에게 분양하는 이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주토종기업인 탐라그룹의 수도권 자회사이자 드라마‘꽃보다 남자’ 촬영지로도 알려진 유일레저타운은 일산에서 차로 30분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경기북부 주민들이 자주 찾는 제주 테마파크로 유명한 곳. 포니는 말의 한 품종으로 몸이 작고 튼튼하며 인내력이 강하다. 영국의 셔틀랜드가 원산지이다. 특히, 마종 중 가장 온순해 세계적으로 체형 교정이나 재활 치료 또는 동물을 이용한 체험학습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120cm의 키에 두툼한 네 다리, 깜찍한 눈망울이 어린이들에게 두려움을 주지 않고 승마를 체험 할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다. 현상훈(42) 대표는 “포니 분양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들에게 정서적으로 안정감과 자세교정의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니 분양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총 20여 마리의 포니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포니를 분양받은 고객은 365일 언제든지 승마 이용이 가능하며 포니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 할수 있다. 먹이주기·씻기기․치장하기·승마하기 등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한가족당 1개월 단위로 체험이 가능하고 월 4회 진행된다. 1회 교육은 3시간 정도로 진행된다.

유일레저타운은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이달내 분양신청을 하면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가격은 16만원(정상가32만원)이며 5월 9일부터 분양에 들어간다. 한편, 성인을 위한 정통 웨스턴 승마 교육 및 분양도 실시한다.
 
*찾아가는 길= 자유로(문산방면)-문발IC에서 광탄방면-광탄삼거리에서 우회전-보광사 방면-탐라국 유일레저타운
*주소=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마장리 83-10번지
*문의= 031-948-1364, wwww.cafe.naver.com/youealleisure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