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토막소식]칠성사이다 광고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3면

칠성사이다 광고 본선

◇ 대홍기획이 만든 롯데칠성 칠성사이다의 TV광고 '설악골의 봄' 편이 제40회 뉴욕광고페스티벌 본선에 올랐다.

대상.금상.은상등 최종 수상 내용은 내년 1월23일 발표될 예정이다.

'30년 광고이야기' 발간

◇ 오리콤은 창업 30주년을 맞아 '오리콤 30년 광고이야기' 라는 제목의 시사 책자를 펴냈다.

한국 광고의 성장사를 폭넓게 조명한 이 책은 정사 위주의 서술형식에서 벗어나 논픽션 형식의 대화체, 인물의 심리.상황 등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특산 명주코너 마련

◇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수입양주 대신 고급 국산주류를 취급하는 '신토불이 (身土不二) 특산명주 코너' 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문배주.이강주 등 유명 민속주외에 진도 구기자주.담양 죽현청주.영광 아리랑주.나주 배로와인.홍성 송미주등 1만~3만원대의 지역 특산 주류 14종을 판다.

전국 300여 음식점 안내

◇ OB맥주는 전국 3백여개의 유명백화점을 망라한 음식점정보 전문안내 인터넷사이트 '한국의 음식명가 OB가이드' 를 개설했다.

음식점 외에도 주말나들이 코스.이색 박물관.술에 관한 상식.세무정보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되는데 모두 무료다.

인터넷주소 http://www.obguide.com

佛월드컵 공식 제빵업체

◇ ㈜샤니가 98년 프랑스월드컵 공식 제빵업체로 선정돼 내년 12월까지 프랑스월드컵 공식로고와 마스코트를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