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소파 아세요?

중앙일보

입력


리클라이너 소파 아세요?
다양한 기능… 휴식땐 가장 편안하게~  

거실 인테리어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소파. 디자인·색상·재질도 중요하지만 소파의 첫번째 존재이유는 안락함이다. 좋은 생활·좋은 가구(Good Living & GoodFurniture)라는 의미를 지닌 지앤지가 수입·판매하는 ‘LA-Z-BOY’사 리클라이너 소파는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다.

미국 내 가구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소득별·연령별·지역별·브랜드별 선호도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인기의 비결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에 있다. 국내에 소개되고 있는 리클라이너 아이템은 120여 종.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등받이를 1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 원하는 각도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다(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있음).

전혀 다른 형태의 의자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 다리받이를 내리면 흔들의자로, 올리면 고정돼 일반 소파가 된다.지앤지 관계자는“사면골조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다.또 고탄성 스프링을 연결해 압력을 분산시켜 최상의 안락감 을 맛볼수 있는 제품”이라며 “등받이가 분리돼 운반이나 장소이동에도 편리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임산부나 노약자들에게 인기다.‘모션소파(Motion Sofa)’로 불리는 3인용 소파 는 젊은 부부들이 선호한다.좌우 좌석을 편안한 각도로 젖힐 수 있으며, 가운데 등받이를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 TV를 보면서 다과를 즐기기에 편 리하다.소파를 정상적으로 사용했을 경우 10년간 리클라이닝 기능을 보증한다.지앤지는 1997년 설립된 수입가구 전문업체.미국·이탈리아·스페인·캐 나다 등 37개 업체에서 명품가구 를 들여오고 있다.경기도 분당 에 2500여종의 가구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대형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대략 둘러보는 데 만도 3시간 쯤 걸린다. 전시장은 6개 관으로 나뉜다.갤럭시관엔 마스빌·렉싱턴·사타 독스,미주관에는 레가시·해머리·캐나다 쉐르막, 유럽관엔 이탈리아 셀바·스페인 토스카노·콘도 르,리빙관엔 패브릭 소파·서재용 가구,행사관엔 이월상품,레이지보이관엔 92종의 리클라이너 제품이 전시돼 있다.지앤지는 전국에 21개소의 직 영점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31-718-49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