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담동 웨딩 드레스 숍

중앙일보

입력

아뜨리에 누보
정선경, 안연홍, 사강 등 연예인 웨딩 드레스를 담당해 유명세를 떨친 아뜨리에 누보. 숍의 네임인 아뜨리에 누보는 ‘네오클래식한 신부미학을 창조하는 새로운 작업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뜨리에 누보는 모더니즘을 반영한 심플하고 세련된 실루엣과 클래식하면서 섬세한 디테일이 만난 오뜨꾸뛰르 드레스를 전문으로 한다.신부의 개성에 맞춰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실크와 다양한 모티브의 프렌치 레이스 등 고급 소재의 사용과 모티브 라인을 강조한 섬세한 비즈 장식 등 손맛을 더한 디테일도 아뜨리에 누보 드레스가 신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이유다. 이번 시즌에는 벨 라인을 닮은 머메이드 드레스로 우아하고 세련되면서 동시에 귀엽고 영한 느낌을 가진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드러낸 스타일이 유행이라고 한다. 신부에게 맞는 최고의 드레스를 제작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과 가봉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02-517-8886 www.ateliernouveau.co.kr

황재복 웨딩 클래식
심플하지만 벨 라인으로 청순함이 돋보였던 한가인의 웨딩 드레스. 오프 숄더의 탑 드레스 유행을 가져온 이 드레스는 바로 디자이너 황재복의 작품이다. 황재복이 이끄는 황재복 웨딩 클래식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한 사람을 위한 맞춤복인 오뜨꾸뛰르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한 드레스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알려져 결혼식을 앞둔 신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봄 황재복 웨딩 클래식은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의 영원한 사랑을 로맨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좀 더 가볍고 부드럽고 반짝이는 소재, 여성의 로맨틱한 느낌을 표현하는 다양한 라인들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느낌을 선보인다. 샤이니한 실크 시폰의 하이웨이스트 라인 줄리엣 드레스는 신부들을 더욱 사랑스럽고 로맨틱하게 표현해줄 아이템. 가볍고 얇은 원단으로 부드럽게 어깨를 감싸거나 원 숄더 혹은 스트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이번 시즌 웨딩 드레스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한다.
문의 02-512-0734 www.hwangjaebock.com

에스메랄다 웨딩샵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찾기가 어려운 신부들이 꼭 들러봐야 할 곳. 에스메랄다 웨딩샵은 다양한 드레스를 구비하고 있는 편집숍 개념의 드레스 매장이다. 에스메랄다는 인터넷을 통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이곳에서는 프로노비아스, 마뉴엘모타, 엘리사브, 라스포사, 산빠뜨릭스, 마리야쥬, 크리스찬 라크르와, 심벌린, 미렐라, 쥴리엣, 파올라 도노포리오 등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의 고급 수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많은 제품을 갖추고 있는 만큼 신부의 개성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취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는 것이 에스메랄다의 강점이다. 호텔, 야외 예식, 하우스 웨딩, 조명이 어두운 곳 등 장소에 맞는 드레스를 고르기가 어려워 고민하고 있거나 마르거나 큰 체형, 작거나 큰 키 등 사이즈 고민인 신부들이 특히 만족스럽게 드레스를 고를 수 있다고. 로맨틱함, 귀여움, 섹시한, 모던함, 시크함 등 여러 가지 콘셉트의 드레스가 늘 구비되어 있는 것도 신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요인이다.
문의 02-548-4751 www.esmeraldasposa.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