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분 특별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1점포 4000만원대 실투자금/창업 열풍!

- 동대문 도.소매시장 흥인․덕운상가 재건축

- 일반분양분 100% 완료! 전층 마감! 점포위치(호수) 공개추첨!

증시폭락, 유가 및 물가상승 등 연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한 불황 속에서 사람들의 투자심리 또한 꽁꽁 얼어붙었지만 위기 속에서도 기회는 있기 마련, 틈새시장을 공략한 지능적인 투자들로 인한 호재도 분명히 작용한다. 때문에 불황이라고 해서 자금을 묶어둘 필요는 없다. 소액투자나 소자본 점포창업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도 같은 투자처가 있어 세간에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패션문화의 중심지인 동대문에 위치한 맥스타일이 그 곳이다. 맥스타일은 동대문 흥인ㆍ덕운시장 자리에 재건축되어 분양하는 곳으로 올해 가장 안정적이고 유망한 투자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올해 실시된 상업용 공시지가 평가에서 상위 10위 중에 6곳이 동대문 도ㆍ소매상가일 정도로 동대문 지역은 크게 형성된 상권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본이 몰리는 곳이다. 최근 서울시가 1조4천억원의 막대한 예산을 투입해 동대문을 세계적 패션․디자인관광명소로 본격 개발한다고 언론을 통해 발표하자 대한민국 심장부 동대문 상권일대가 강남아줌마들의 관심이 모여져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청개천 복원이후 주변상가 시세가 2~3배 폭등한 것을 고려해 볼때 이번에 실행되는 전면적개발로 인해 동대문 상권의 상가시세/월세/권리금 또한 2~3배 이상 폭등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이 개발프로젝트의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것으로 예측되는 무려 30여년간 동대문 상권의 대표였던 흥인․덕운시장의 통합재건축 사업(맥스타일 신축공사)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photo

이 금싸라기 자리에 지하7층/지상18층 규모의 대형 도소매 패션몰인 ‘맥스타일’(구 흥인․덕운시장)이 오픈을 앞두고 최고의 재테크로 여겨지면서 인기절정 연일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대문운동장역(2,4,5호선),동대문역(1,4호선),신당역(2,6호선)이 지나는 4중역세권인데다 서울시내버스노선만 40여개가 지나고 있어 부동산포탈에서도 “황금역세권”으로 통하는 ‘맥스타일’은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서울시의 세계적 디자인수도건설의 핵심 야심작인 동대문운동장공원화사업 완료 후 개발혜택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기도 하다. 구체적으로는 공원의 지하공간개발을 통해 생길 지하통로가 ‘맥스타일’을 관통할 예정이다. 또한 소매위주의 서부상권대형쇼핑몰과 도매위주의 동부상권의 정중앙에 위치해 그동안 쌓아왔던 동대문 상권의 심장부라는 명성과 프리미엄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더군다나 24시간 도․소매는 물론 인터넷쇼핑몰운영 등을 통해 1점포로 3점포 역할이 가능해 매출을 통한 고수익이 예상되는 곳인데다가 실력있는 기존상인들이 대부분 입점하게 되어있어 임대걱정이 없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참고로 본 상가 맞은편의 ‘M쇼핑몰’과 ‘D쇼핑몰’상가의 현 시세가 3·4억원, 월세 250~300만원정도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자랑하고 있고 지금 투자한다면 초기 분양의 행운으로 권리금+프리미엄의 고수익을 볼 수 있다.
이를 감안하면 상가투자가 은행이나 펀드에 투자하는 것보다 몇 배 나으며 매매 시 높은 시세차익을 거머쥘 수 있다고 인근주변상가 상인들이 귀띔해주고 있다.

본 상가 ‘맥스타일’의 시공은 대한민국 시공능력평가 1위 건설사인 대우건설에서 책임준공을 보증하며, 대우건설에서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안전성이 보장되며, 투자가치가 확실하므로 노려 볼만한 투자처다.

투자방법 : 선착순 우선계약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2) -2238-006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