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현중, 핫썬치킨 CF촬영 현장 스케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현중은 3월10일 '핫썬치킨' 광고를 찍었다.
화사한 봄의 느낌과 고급스러운 유럽 컨셉의 쁘띠프랑스에서 김현중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촬영의 컨셉은 김현중이 오토바이를 타고 유럽풍경의 길을 지나서 파티장에 도착해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영화적 느낌에 중점을 두었다.

그리고 BGM과 나레이션은 인터넷 검색어 1위를 할만큼 유명한 <현중찬가><지후찬가>를 각색해서 제작을 했다.

특히 KBS 드라마 ‘꽃보다남자’의 인기 속에 인터넷에 김현중이 연기하는 윤지후를 찬양 전국 여심을 홀리고 있는 지후찬가는 “지후선배 잔디앓이 누나들은 지후앓이, 지후선배 애절눈빛 누나들은 가슴앓이, 살인미소 자랑마라 누나들은 죽어난다, 살빠졌다 말하지만 팔뚝근육 설레이네, 피디님하 지후선배 샤워씬도 넣어줘라, 달콤섹시 목소리에 누나들은 잠못잔다”라며 극중 금잔디를 그림자처럼 지키는 윤지후의 애타는 마음을 그린다.

핫썬치킨 전략기획실 강동균 팀장은 “기존의 치킨광고는 다른 외식프랜차이즈에 비해서 모델이 노래를 하거나 춤을 추는 단순한 광고가 대부분 이다. 이런 틀을 깨는 고급스러운 CF광고가 될 것이다. 2009년도 핫썬치킨의 마케팅 슬로건은 < 여자치킨 핫썬치킨> Wonman's Style 이다. 즉 여자를 사랑하고, 여자를 이해하고, 여자를 생각하는 프리미엄 치킨으로 컨셉을 정했다. 2009년도에는 핫썬을 알리기위해 30억예산을 편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핫썬치킨' 측은 "김현중의 수호천사같은 매력을 담은 CF현장스케치가 20일 MBC<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김현중의 CF촬영 현장이 공개예정이다. 이어 "광고는 오는 29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핫썬치킨(www.hotsun.co.kr)은 256개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3년 연속 매출 120%이상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홈페이지: hotsun.kr
창업상담: 080-399-929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