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S 매거진이 확 달라졌습니다

중앙선데이

입력

지면보기

100호 01면

중앙SUNDAY가 2009년 2월 8일 지령 100호를 맞아 문화섹션 ‘S MAGAZINE’을 확 바꿨습니다. 문화 향이 짙어졌습니다.
화제작을 요모조모 뜯어보는 리뷰(review), 문화계 리더들의 내밀한 생각을 들어 보는 인터뷰(interview), 다음 주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작품을 미리 보는 프리뷰(preview)로 매주 대한민국 문화계를 알차게 정리해 한 손에 쥐여 드리겠습니다. 개성 있는 시각으로 깊이와 재미를 담은 지면, 마이 뷰(my view)도 즐겨 보십시오. 어떤 작품이 화제가 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차트 코너도 늘렸습니다.
이를 위해 중앙일보의 재주꾼들과 차진 필력을 지닌 외부 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중앙SUNDAY ‘S MAGAZINE’은 푹신한 양탄자가 되어 일요일 아침 독자 여러분을 흥미진진한 문화와 공연·전시의 세계로 편안하게 모셔 드리겠습니다.

CJ CGV 상암 ‘스마트플렉스’ 할인권 드립니다

중앙SUNDAY가 CJ CGV(대표 강석희)와 공동으로 서울 상암동에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오감 체험 학습영화관 ‘스마트플렉스’ 할인권을 드립니다. ‘스마트플렉스’는 특수안경을 쓰고 움직이는 좌석에 앉아 3D 입체영화를 보며 스크린이 튀어나오는 듯한 생동감과 바람·향기까지 느낄 수 있는 영화관입니다. ▶‘S MAGAZINE’ 참조
개봉작은 ‘우주의 신비’ 등 4개 프로그램입니다. 상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와 낮 12시30분, 토요일 오전 9시30분, 낮 12시. 성인 1만8000원, 청소년 1만4000원이며, 이 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1인당 4000원씩 최대 4명까지(최대 할인 금액 1만6000원) 할인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