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웍스미디어, 리얼클릭과 온라인 광고 네트워크 제휴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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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웍스미디어(대표이사 김종진)는 11월 14일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인터웍스미디어에서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와 애드 네트워크 공동상품 ‘브로드 채널’(Broad Channel)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드 채널’은 ㈜인터웍스미디어와 ㈜디엔에이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온라인 광고 서비스로 양사의 70여 개 제휴매체에 플래시배너, 플로팅배너 등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이로서 양사는 대형포털 규모의 광고 노출량과 도달률을 가진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소규모 사업자에서부터 대형 광고주까지 다양한 광고 니즈를 충족시키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는 신규서비스로 인한 수익강화와 함께 ㈜인터웍스미디어가 보유한 대형 광고주 및 종합광고대행사와 ㈜디엔에이소프트가 보유한 소규모 롱테일 광고주 및 온라인 광고대행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온라인 광고 시장을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데서 또 다른 의의를 찾을 수 있다. ㈜인터웍스미디어의 김종진대표는 “브로드채널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애드 네트워크 모델로 인벤토리의 극대화와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온라인 광고의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다양한 상품 구성과 타겟팅 솔루션을 통해 광고주는 광고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디엔에이소프트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드채널’은 기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소규모 롱테일 광고주와 대형 광고주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온라인 네트워크 광고”라며 “앞으로 ‘브로드채널’을 계속 발전시켜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인터웍스미디어> 조인스닷컴(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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