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못하면 수강료 100% 환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는 16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내수침체와 물가 상승, 높은 실업률 등으로 30~40대의 구직자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돌파구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작년 시험부터 10대 청소년들도 응시할 수 있어, 젊은 수험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도 그 이유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률도 상승 추세이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은 합격률 38.8%를 기록해 전년 23.2%에 대비 15% 이상 올랐다. 특히 웅진패스원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랜드캠프(www.landcamp.co.kr)는 체계적인 STS(Step, Test, Summary)학습시스템을 통해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제 19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6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수험가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영상강의 할인 및 교재 제공, 1년 무료 수강권 등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랜드캠프에서는 단기속성 패키지 ‘스피드패스(Speed PASS)’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상품은 ‘시험에 불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불해준다’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며, 차별성을 두고 있다. 모든 수강생을 반드시 합격시키겠다는 랜드캠프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스피드패스(Speed PASS)’는 스타 교수진들의 현장감 있는 강의를 고화질 동영상으로 제공하며, 수강신청 시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효율적인 합격 프로그램 STS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이론 정리부터 문제풀이, 최종모의고사까지 모든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교수진의 1:1 온라인 학습 상담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랜드캠프는 그 외에도 PMP강의 50% 할인, 19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중 추첨을 통해 창업 지원금 1000만원을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자세한 정보는 문의전화(02-870-8500), 홈페이지(www.landcam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웅진패스원>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