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료 자동납부 어떻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0면

'중앙일보 100일간의 기분좋은 뉴스' 행사기간이 오늘로 꼭 스무날 남았습니다. 자동이체의 편리함과 구독료 할인-. 또 프리미엄 혜택까지 드립니다. 일석삼조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인터넷 신청

-인터넷으로 자동납부 신청하거나 신규 구독 후 자동납부를 신청하시면 신문 구독료를 10,000원으로 할인 받고 푸짐한 상품도 드립니다.

-자동납부 신청을 하시면 프리미엄 서비스에 있는 영화.만화.교육.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여 드립니다.(별도의 이용료는 전혀 없습니다)

-인터넷주소 www.joins.com 또는 www.joongang.co.kr에서 '중앙일보 100일간의 기분좋은 뉴스'를 클릭한 뒤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전화 신청

-J콜 1588-1965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신청하십시오.

◆서비스센터 신청

-해당 지역의 중앙일보 독자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확인은 지로용지를 참조하세요.

◆신청시 필요한 정보

-이름.주소 등 간단한 배달정보와 결제정보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은행 계좌이체시 은행 이름.계좌번호.예금주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카드 결제시에는 카드사.카드번호.유효기간.주민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현재 국민.외환.삼성.LG.신한 등 5개 카드사만 가능하며 계속 확대할 예정입니다.

◆자동납부 해지

-신청절차와 동일합니다. 인터넷으로 하시거나 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구독료 할인 적용

-이미 자동이체하고 계신 독자분들은 2월부터 자동적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2년간 적용되며 그 사이 구독료가 오르더라도 추가로 내지않습니다.

◆기타 사항

-금액이 잘못 청구되거나 해지 다음달에도 구독료가 빠져나갈 경우 모든 책임은 중앙일보가 집니다.

-자동납부 신청 후에도 지로 청구서가 오면 납부하지 마시고 해당 센터(지국) 또는 콜 센터로 문의하세요.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