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사상최악의 부킹전쟁 재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7면

…『다 못돌아도 좋으니 막팀이라도 넣어주세요.』『한 두홀 걸어나갈테니 첫팀 좀 주세요.』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사상 최악의부킹전쟁이 벌어진다.골프치기에 적당한 날씨로 인해 라운딩 하려는 골퍼들은 많은데 해는 갈수록 짧아지기 때문.
주말의 경우 서울근교 골프장은 이미 2주전에 부킹이 완료됐으며 평일부킹도 1주전에 동이 났다.
***헤드업방지용 연습기 개발 …골프의 고질병인 헤드업 방지용 스윙연습기가 개발됐다.동성기업이 자체개발한 「스윙마스터」(사진)는 골퍼의 머리쪽에 달려 있는 헬멧속에 머리를 집어넣고 스윙을 하며 머리고정을 습관화시키는 아이디어 상품.헬멧은 약간의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머리를 다칠 염려는 없다고 한다.실내외에서 실제 공을 놓고 치거나 장비에 달려 있는 공을 칠 수있도록 고안됐다.(02)523-3333.
***해안코스 김포CC 개장 …김포CC가 지난 27일 정식개장했다.경기도김포군월곶면포내리에 위치한 18홀규모의 김포CC는수도권내에서는 유일하게 해안을 따라 조성된 해안코스라는 점에서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추CC 평일 회원 모집 …지난 7월 개장한 송추CC가평일회원을 모집중이다.모집금액은 계좌당 330만원에 인원은 250명.평일회원은 1년 단위로 운영되며 입회금은 반환되지 않는다. ***다산스포츠 특별 할인판매 …서울 뚝섬에 위치한 다산스포츠가 골프채등 각종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판매한다.11월말까지 실시될 이번 할인 기간중 유명 골프채는 10~30%,골프장갑과 공은 10~20% 싸게 판매한다.(02)499-6031.
***골프채 대여 신종사업 등장 …골프채를 대여해주는 신종사업이 등장했다.중고골프채 전문매장인 골프마트에서는 1회에 3만원씩 받고 골프채를 빌려준다.(02)515-692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