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中古골프채 교환행사-H&G통상,28일부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요넥스제품 수입판매회사인 H&G통상은 중고채를 신제품 요넥스 메털카본 에어로나 드라이버로 교환해준다.
요넥스 카본 드라이버만 해당되는 이 제도는 무상교환이 아니라소비자가격의 52%까지 대폭 할인,58만원짜리를 27만원만 받고 교환해 준다.
교환기간은 28일부터 4월11일까지며 남성용 모델에 한한다.
교환장소는 요넥스 클럽을 취급하는 서울 지역골프숍.(02)(420)7778~9.
○…신설골프장인 홀인원CC가 회원들에게 다른 골프장의 평일부킹을 제공한다.계좌당 개인 1억3천만원(법인 2억6천만원)에 27평형 빌라를 끼워 분양중인 홀인원은 회원에 한해 경기.덕평CC등 일부 골프장의 평일부킹을 한시적으로 보장한 것.
이는 회원권을 구입하고도 개장이 지연되는데 따른 회원들의 불이익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홀인원CC가 개장할 때까지만 가능하다.홀인원CC 관계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다른 골프장의회원권으로 부킹을 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충북 충주시 인성면에 위치한 홀인원(27홀)은 올 10월 개장을 목표로 현재 마무리 공사중.
***比골프장에 캐디 연수교육 안양CC ○…명문 안양CC가 골프장의 국제화를 추구한다.안양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필리핀의 명문 와쿠와쿠 골프장에 매년 4~5명의 경기보조원(캐디)연수교육을 실시,캐디들의 국제적 감각을 키우는 방안을 추진중.
***4월 주말 부킹 완료 서울 근교 골프장 ○…「골프장 부킹을 하려면 최소한 1개월 전에 하라.」 본격적인 골프시즌의 개막과 함께 4월 한달동안의 부킹이 완료되는등 최악의 부킹전쟁이 벌어지고 있다.서울 근교 골프장의 경우 주말부킹은 이미 완료된지 오래며 평일마저 원하는 시간대의 부킹이 불가능하다.
서울지역에서의 부킹이 불가능하자 충주.엑스포등 중부지방의 골프장에는 평소 1백여명에 불과하던 평일 내장객이 4백여명으로 늘어 지방도 평일 부킹난을 예고하고 있다.

<김종길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