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Memo]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테크노마트는 다음달 1~24일 혼수가전 대축제를 연다. 디지털 기기를 최대 50%까지 할인받는 판촉 이벤트와 웨딩 부케 전시회 등이 열린다. 토요일에는 1만원부터 시작하는 알뜰 혼수가전 경매행사를 한다. 

 ◆농심은 튀기지 않은 건면에 고유의 전통음식 청국장을 접목한 ‘건면세대 청국장’을 출시했다. 청국장과 멸치 국물이 조화를 이룬 구수하고 진한 맛이 특징. 묵은지·호박·표고버섯 등이 어우러진 건더기가 푸짐하다. 87g 1100원. 

 ◆한국야쿠르트는 ‘미니 왕뚜껑’ 라면을 출시했다. 기존 ‘왕뚜껑’보다 용량을 30g 줄여 80g으로 만들었다. ‘왕뚜껑’과 동일한 재료를 사용해 쫄깃한 면발과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700원. 

 ◆진로발렌타인스는 ‘시바스 리갈 18년산’ 500㎖ 용량(사진)을 출시했다. 블루 및 골드 색상의 라벨과 금색 홀마크 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병 디자인이 특징. 출고가 6만3800원. 

 ◆K2는 가을 등산 시즌을 앞두고 다음달 10일까지 등산화 보상 판매를 한다. 전국 K2 매장이나 백화점에서 구형 등산화를 반납하면 2만5000원을 균일 보상해 준다. K2 유사 상품은 제외된다. 

 ◆CJ홈쇼핑은 다음달 1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 안에 ‘디어 컨벤션’ 예식장 3호점을 연다. 디어컨벤션은 CJ홈쇼핑의 원스톱 웨딩 컨설팅숍 ‘디어 포 웨딩’이 운영한다. 예식이 2시간 간격이라 여유있는 진행을 할 수 있다. 

 ◆애경백화점은 창립 14주년(1993년 9월 10일 서울 구로 본점 개점)을 맞아 각종 할인행사를 연다. 구로 본점은 ‘유명 핸드백 4대 브랜드전’ ‘한섬 3대 브랜드 더블 페스티벌’ 등을, 경기 수원점은 ‘닥스 종합전’ ‘홀인원 골프대전’ 등을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