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수원, FIFA '금주의 팀'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9면

수원, FIFA '금주의 팀'에

최근 3연패의 사슬을 끊은 프로축구 K-리그 수원 삼성이 국제축구연맹(FIFA) 홈페이지(www.fifa.com)에서 '금주의 팀'으로 소개됐다. FIFA는 9일 홈페이지 '월드사커' 코너 마지막 부분에 '금주의 팀'으로 수원 삼성을 선정하고 8일 치러진 FC 서울과의 경기 내용을 상세하게 다뤘다.

온양 한올고, 봄철 하키 여고부 정상에

온양 한올고가 2007 봄철 남녀하키 여고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한올고는 9일 전북 김제고 하키구장에서 열린 여고부 결승에서 목포여고를 1-0으로 꺾고 1994년 이후 13년 만에 이 대회 패권을 탈환했다. 최우수선수에는 한올고의 최이슬이 선정됐다.

강동진, 트랙 사이클 1㎞ 독주 우승

'단거리의 강자' 강동진(20.울산시청)이 올해 첫 트랙사이클대회인 제24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사이클대회 남자 일반부 1㎞ 독주에서 우승했다.

인천 지하철에 SK 와이번스역

인천 지하철의 문학경기장역이 SK 와이번스역으로 바뀐다. SK는 입찰을 통해 3년간 문학경기장역의 역명부기권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회장기 여자소프트볼 내일부터

2007년 회장기 전국여자소프트볼대회 및 제1회 동호인대회가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장충동 리틀야구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고등부 6개 팀, 대학.일반부 6개 팀, 여대부 2개 팀과 동호인 6개 팀이 참가하고 조별 리그와 토너먼트로 각 부 우승 팀을 가린다.

격투기 UFC, 노게이라 영입

미국 종합격투기대회 UFC가 일본 프라이드의 간판 선수인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브라질)를 영입했다고 일본 언론이 9일 보도했다. UFC는 크로캅을 영입한 데 이어 노게이라까지 끌어들이며 흥행카드를 더욱 늘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