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 실속 챙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복덩이 낳을래요-. 황금돼지해를 맞아 결혼과 출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직은 음력으로 쌍춘년, 1~2월 결혼소식도 끊이지 않고 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과 신세계 강남점은 9~16일 '출산과 혼수용품 특집전'을 펼친다. 아기 이불 등 출산용품과 보행기. 유아의류 등 어린이용품 7개, 화장품 등 혼수용품 6개 아이템이 프리미엄 독자만을 대상으로 할인가에 제공된다. 출산.어린이용품은 30~40%, 혼수용 여성의류와 속옷은 10~43% 할인해 준다. 아래 쿠폰을 오려가면 특별 우대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www.jjlif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할인 쿠폰을 출력해 갈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도 고급스럽다. 파코라반 베이비의 다람쥐 보행기는 아기 엄마에겐 최고의 선물이다. 아기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30% 할인해 6만9000원이다.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에 고급스런 컨셉트가 돋보이는 에뜨와의 카시트는 차체 각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40% 할인해 22만8000원에 판매된다. 4만원 우대가에 내놓은 리바이스 키즈의 목폴라 티셔츠는 가벼워서 활동성도 좋고 두께도 얇아 봄까지 입을 수 있다. 20매 한정판매한다. 세련된 아동복으로 인정받는 BEEN의 패딩점퍼도 추천상품. 남.여아 공용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40% 할인해 8만2800원이다.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신발 브랜드 제옥스의 어린이 운동화 50족도 32% 할인한 4만9000원에 판매한다.

혼수용 화장품과 의류도 눈여겨 볼만하다. 겨울 신부의 피부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작은 케이스에 신혼여행용 화장품을 따로 준비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랑콤과 시세이도 신부세트도 특가판매한다. 랑콤 스킨·로션·영양크림 등 정품 7종 및 여행용 16종을 함께 담아 신부세트로 내놨다. 여행용 캐리어 가방까지 덤으로 준다. 시세이도의 신부세트도 혼수용 및 여행용 화장품을 알차게 담아 실용적이다. 신부는 속옷도 특별하게 골라야 한다. 심플하고 기능적인 속옷 브랜드로 각광받는 BVD는 브래지어·팬티·캐미솔(소매가 없는 여성용 상의 내의)과 드로즈(사각 밀착형 팬티)로 구성된 세트를 43% 할인된 12만원에 판매한다. 이 분홍 속옷 세트는 우아함이 돋보여 혼수용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15~21일 새해 첫 브랜드 세일을 펼친다.

프리미엄 주순이 기자
사진=프리미엄 이형남기자

# 패션 토드백 드려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새해 첫 할인 이벤트를 기념해 중앙일보 독자 900명에게'패션 토드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고급스런 세무 느낌으로 어떤 의상과도 멋스럽게 잘 어울린다. 9~11일 신세계 강남점 8층 프리미엄 데스크에서 증정한다. 하루 선착순 300명씩이므로 서두르는 게 좋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