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 브랜드 워터픽, 5년 연속 ‘고객 충성도 대상’

중앙일보

입력

구강세정기 브랜드 ‘워터픽’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픽은 196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있는 구강 및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 오래된 역사를 가진 구강세정기 브랜드로, 미국 구강세정기 시장에서 98%의 점유율을 이루고 있다. 워터픽, 전동칫솔(음파칫솔), 샤워헤드, 정수기 등을 개발 생산하여 전 세계 106개국에 진출 된 글로벌 기업이다.

워터픽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워터픽을 구강세정기의 고유명사로 인지하고 있을 만큼 워터픽은 구강세정기를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인정받고 있다. 65편 이상의 SCI급 전문 임상 논문에서 효과를 입증하며 특히 인체공학적 맥동수압을 최초로 특허받아 쉽고 효과적인 구강케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가 평가하고 컨설팅 기관 Brand keys와 함께 대한민국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자리이다. Brand Key는 28년간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CLEI)를 발표하고,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을 예측하고 매출과 관련된 고객 충성도 지표를 기준하여 평가한다.

워터픽은 아직 국내에 구강세정기가 생소할 수 있지만, 일명 물치실로 많이 알려져 있고, 특히 구강세정기 제품 중 ‘워터픽’은 한번 사용하면 절대 끊을 수 없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최근 유명 배우가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면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이 알려지게 되었다.. 치과에서도 특히 교정환자에게 구강 관리를 위해 권하는 제품이다.

워터픽 관계자는 “1위라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만큼 시장의 리더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성으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국내에 더 많은 분들이 워터픽으로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워터픽 대표 상품인 아이온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나아가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더욱 구강관리를 건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강세정기를 보급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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