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빅 사이즈 맛살로 풍성한 식감 살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와일드 크래미

한성기업의 와일드 크래미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냉장가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년 연속이다.

고급 맛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한성기업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스틱 타입 크래미부터 시작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는 25㎝ 길이의 와일드크래미를 2018년 출시했다. 와일드크래미는 빅 사이즈 맛살인 만큼 집과 아웃도어 환경에서 여러 방식으로 요리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모짜·체다·고다 세 가지 치즈와 블루치즈 파우더로 풍미를 살린 신제품 크래미스노우치즈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