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홈쇼핑 완판 기록…론칭 3년만에 매출 1200억 돌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누본셀

블랑두부의 누본셀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년 연속이다.

블랑두부는 2018년에 설립한 토털 뷰티 전문 기업이다. 누본셀은 31만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기획부터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시그니처 제품들은 홈쇼핑에서 출시 때마다 조기 품절 및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론칭 3년 반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돌파한 비결이다.

블랑두부는 100만 장(이하 누적)이 팔린 누본셀 마스크팩, 30만 개 완판을 기록한 동키밀크콜라겐크림, 50만 개가 완판된 블랑파워앰플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