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식문화 커뮤니티 활동으로 포도 받아 휴식·미식·주식 해결!

중앙일보

입력

클럽 활동으로 받은 포도로 특급호텔 숙박권, 커피머신, 음식물처리기, 영화관람권, 오븐, 치킨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식문화 커뮤니티 ‘지글지글클럽’의 포도위크로 총 5129개의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지글지글클럽엔 미식, 취향, 와인, 혈당 관리, 도시락 싸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별 클럽이 활동중이다. 클럽에 가입한 후 게시글과 댓글 쓰기 등의 활동을 하면 자동으로 리워드인 포도를 주는데, 이것으로 ‘포도위크’에 참여하면 된다. 포도를 모으는 방법은 다양하다. 먼저 지글지글클럽에 접속한 후, 출석체크만 눌러도 자동으로 포도를 준다. 또한 다른 사람의 글에 댓글을 달거나 상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아침 물 한 잔, 다이어트, 도시락 싸기 등의 챌린지에 참여해도 포도를 받을 수 있다.

3주간 진행되는 ‘포도위크’는 매주 다른 주제로 열린다. 1차는 5월 7일까지 ‘휴식’을 주제로 진행하는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와 그랫드하얏트제주 등 제주에 있는 특급호텔 숙박권과 BBQ상품권, 메가박스 일반관람권, 지글지글클럽에서 인기 있던 요리 식재료를 담은 쿠킹 박스 등의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2차는 7일부터 13일까지 ‘미식’을 주제로 발뮤다 더 토스터,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아따(한남동)와 도곡옥(양재동) 식사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지글지글클럽 쿠킹박스 등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인 3차는 13일부터 17일까지 ‘주식’을 주제로, 루펜 음식물 처리기, 뱅앤올룹슨 스피커, 르크루제 비어머그, 신세계 상품권, 지글지글클럽 쿠킹박스 등의 경품을 만날 수 있다.

3주 간의 이벤트 기간 내내 응모할 수 있는 경품도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숙박권과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전시 관람권이다. 또한, 선착순 5000명에겐 모두 츄파춥스를 준다. 경품 응모권은 구매 기간 품목과 횟수 상관없이 중복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랜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응모권을 여러 번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열심히 클럽에서 활동할수록 응모할 기회가 많아지는 셈이다.

이벤트는 5월 1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5월 30일 발표한다. 한편, 지글지글클럽은 F&B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정보와 레시피,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혈당에 대해 공부하고 식습관을 관리하는 ‘당구대:혈당구조대’, 다양한 신제품을 먹어보고 의견을 나누는 ‘미뢰연구소’, 도시락 싸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도시락클럽’, 감도 높은 맛집을 소개하고 탐방하는 ‘김성현의 Find 다이닝’, 나만의 먹취향을 찾아가는 '즐식가 김혜준의 취향파일', 자유로운 요리 문화를 추구하는 청년들의 '요리프리 프로젝트',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매력을 알아가는 '1902미트클럽' 등 다양한 주제의 클럽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송정 기자 song.jeo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