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와우패스 국제무역사1급·무역영어 30% 할인 협약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는 와우패스를 통해 2024년도 국제무역사 1급, 무역영어 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인 유통물류학과 학우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15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와우패스 자격 대비 강의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소라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자격은 글로벌 유통, 무역, 국제물류에서 필수적인 비즈니스 영어실력 함양을 위함이다. 재학생 중 특히 국제물류, 수출입통관, 무역업무를 담당하는 재학생이 선호하는 자격증이다”고 말했다.

학과에서는 유통물류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지원에듀에서 실시하는 EBS 물류관리사 자격증대비 인터넷 강의도 30%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모빌리티, 리테일테크와AI, 생산관리, 항공물류, 유통물류트렌드, 물류센터운영, 유통물류포장, 수요예측과 핵심무역물류 등 유통, 물류, 무역 분야에 관한 핵심적인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현대적인 물류 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로지스틱스 4.0 시대에 걸맞는 첨단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학생들이 언제든지 학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 물류관리사 자격증대비 특강, 유통물류 트렌드 세미나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오는 6월1일부터 2024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