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한라산 남쪽 자리잡은 고급 빌리지, 최대 1억원 할인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

제주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
해발고도 100m 평지, 기후 온화
48가구 중 일부 선착순 특별 분양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사진)는 제주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고급 빌리지로, 주변 시세보다 5000만원에서 1억원 할인된 가격에 분양받을 수 있다. 전체 48가구 중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5가구를 한정적으로 선착순 특별 할인 분양한다.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사진)는 제주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고급 빌리지로, 주변 시세보다 5000만원에서 1억원 할인된 가격에 분양받을 수 있다. 전체 48가구 중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5가구를 한정적으로 선착순 특별 할인 분양한다.

한 지역에 머물면서 관광뿐만 아니라 현지 생활을 체험하며 즐기는 ‘한 달 살기’ 장기체류 여행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해외 관광지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여행지라는 매력 때문에 국내에서 한 달 살기 지역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제주도에서 전원 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면서 제주도에 분양 중인 타운하우스나 빌리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인근 5성급 호텔, 볼거리 풍부

이런 제주도에 천혜의 자연환경과 편리한 상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고급 빌리지가 특별 할인 판매에 나서 눈길을 끈다. 서귀포시에서 북동쪽으로 4.5㎞ 지점인 토평동 일대에 위치한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가 그 주인공이다.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는 현재 전체 48가구 가운데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5가구를 이번에 한정적으로 선착순 특별 할인 판매 중이다.
판매가는 가구당 2억85000만 원으로, 주변 시세(연립주택 기준)보다 5000만~1억 원 가량 낮은 수준이다.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가 들어선 토평동은 중심 지역 해발고도가 약 100m의 평지다. 한라산을 중심으로 남쪽에 위치해 있어 북풍을 막아 주며, 기후가 다른 지역에 비해 온화하고 강수량이 많아 감귤 생산에 적합한 지역이다.

또 토평동은 삼성여자고등학교·토평초등학교 등이 있으며,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서 시작해서 외돌개를 종점으로 하는 제주 올레 7-1 코스가 포함돼 있는 아름다운 마을이다.

접근성도 좋다.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는 제주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고급 빌리지로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5성급 호텔인 제주 칼호텔 종점에서 하차한 뒤 걸어서 3분 정도면 갈 수 있다.

주변에 아름다운 산책로뿐만 아니라 정방폭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쇠소깍, 천지연 폭포 등 볼거리도 많다. 특히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은 전통시장으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데다, 회·디저트·떡·과일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 서귀포의 필수 관광 코스로 꼽힌다.

잔금 완납 후 즉시 입주 가능

탁 트인 전망과 효율적이고 편리한 내부 공간도 눈길을 끈다. 먼저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는 지상 3층 건물 중 2~3층은 오션뷰이고, 3층은 복층 구조에도 방 2개와 거실이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다 분양 면적 26평형 (전용 20평)에 방 3개, 욕실 2개 있으며 시스템 에어컨(2대)·인덕션·중문 등이 기본 설치돼 있는 편의성 높은 고급 빌리지라는 점도 매력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단지를 정남향 위주로 배치해 조망권이 뛰어난 것은 물론이고 채광과 통풍성도 좋다.

현재 준공된 건물로 언제든지 사전 답사가 가능하고 잔금 완납 후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제주 우리 오션뷰 빌리지 분양 관계자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입지 조건이 좋아 미래 투자가치가 높다”면서 “선착순으로 오션뷰와 복층 등 좋은 조건의 매물을 선택할 수 있는 만큼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편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959-1997(고객센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