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01 아울렛(모던하우스), G마켓에 최초 입점

중앙일보

입력

이랜드그룹의 모던하우스가 오픈마켓 G마켓에 입점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위해서 2001 아울렛(www.2001outlet.com)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던하우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유럽식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모던하우스의 침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총 300여 가지의 상품이 G마켓에 해당 카테고리에 입점하는 형태이다.

모던하우스는 2001아울렛, 뉴코아, 홈에버에서 만날 수 있는 이랜드그룹의 생활용품 전문브랜드로서 20명 이상의 구매전문가들이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동남아 국가들을 돌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데 모은 것으로 가격은 백화점의 절반수준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마켓은 오프라인 쇼핑의 온라인 판매 가교역할을 함과 동시에 보다 폭넓고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으며, 2001아울렛측은 이번 제휴로 강력한 온라인 채널을 추가 확보함으로써 온오프라인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전기를 마련했다. 배송은 기존의 2001아울렛닷컴 인터넷쇼핑몰 유통망을 통해서 이루어지며 4만원 이상의 G마켓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이랜드 그룹 홍보실 김용범 과장은 이번 입점에 대해 “ 그동안 2001아울렛, 뉴코아, 홈에버 등 그룹의 오프라인 점포와 자사 인터넷몰에서만 만날 수 있던 모던하우스 제품을 이제는 G마켓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G마켓은 2001아울렛 모던하우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고객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5만원이상 구매고객 1,000명(선착순)에게 고급 우동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모던하우스가 자랑하는 총 300여개 베스트상품들을 선보인다.

G마켓 류광진 상무는 “이번 제휴로 2001아울렛측은 상품판매의 시공간 제약이 다소 없어져 매출증대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한층 도움이 되고 당사도 고객들에게 디자인과 품질 등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게됨에따라 여러 측면에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