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질랜드사슴협회, 뉴질랜드 녹용 우수성 알리기 위한 이벤트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뉴질랜드사슴협회, 뉴질랜드 녹용 우수성 알리기 위한 이벤트 진행

뉴질랜드사슴협회, 뉴질랜드 녹용 우수성 알리기 위한 이벤트 진행

뉴질랜드사슴협회(DIZN)가 ‘뉴질랜드 녹용’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피로회복과 면역력에 좋은 약재라는 타이틀로, 원산지와 약재를 합한 초성퀴즈를 푸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맞힐 경우, 뉴질랜드 녹용을 만날 수 있는 마켓컬리 상품권을 포함, 참가자에게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뉴질랜드사슴협회가 적극적으로 국내에 알리고자 하는 ‘뉴질랜드 녹용’은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사육된 사슴에서 생산되며, 동물의 건강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사육 방식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녹용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질랜드사슴협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면역력과 건강 증진에 효과가 좋은 뉴질랜드 녹용의 우수성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질랜드사슴협회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뉴질랜드 녹용 브랜드인 'Nature‘s Superpower (대자연의 힘 뉴질랜드 녹용)'에 대한 국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2차 이벤트이다.

2차 이벤트 참여는 ‘뉴질랜드 사슴협회’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2차 이벤트 종료 이후에 진행될 3차 이벤트는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뉴질랜드 사슴협회(DIZN)는 뉴질랜드 정부 규제에 따라 운영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슴협회로 뉴질랜드 사슴 사육에서부터 수출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 뉴질랜드 사슴협회는 현재 한국을 뉴질랜드 녹용 업계의 가장 중요한 고객으로 인식하며, 국내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MOU를 체결하며 적극적으로 뉴질랜드 녹용을 알리고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