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좋은이사,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이사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좋은이사]

[사진제공 : 좋은이사]

좋은이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이사’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좋은이사는 지난 1년간 약 1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컴플레인 없는, 가격적으로 거품이 없는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의 추가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도록 실제 이사 현장에서 교육된 상담사들의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계속해서 늘어가는 1인 가구의 평균 이사가격을 낮추는 합리적인 이사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파손 책임 보험서비스나 24시간 실시간 전화와 카톡을 통한 문의, 컴플레인 응대 등 고객과의 소통으로 더욱 합리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 자체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들로부터의 만족도가 높아 매출액이 상승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을 유치시키고 있다.

좋은이사 유준식 대표는 “2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언제나 가성비 좋은 가격과, 친절한 상담,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이 만족하는 이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