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국내 최대 온라인 클래스 운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에어클래스

ㅇ

에어클래스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3년 설립된 에어클래스는 외국어·자격증·재테크·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온라인 클래스를 운영하며, 현재 4800여 명의 마스터와 34만 편 이상의 강의 동영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이다. 에어클래스는 기업·소비자간 거래(B2C)를 기반으로 올해 상반기부터 기업 간 거래(B2B) 비즈니스 영역까지 확장, 개인뿐 아니라 기업·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어클래스 김태영 대표이사는 “올 하반기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솔루션 제공 및 콘텐트 공급으로 공격적인 시장 선점 전략을 펼칠 것”이라며 “B2C를 넘어 B2B까지 아우르는 에어클래스만의 콘텐트 인프라를 구축해 온라인 클래스 시장의 선두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